덴마크다이어트 유명해서 해본 후기*.*♥!!혹하는 마음에 질렀었던 나의 덴마크다이어트후기!

 

 

살이 흘러넘쳐서ㅠㅠ운동도 해봤지만 헐 그냥 근육이 절 반기더라구요^ㅠ^ㅋ..

제가 원한건 여리여리해지는 거였는데ㅠㅠ 핡...그래서 살빼려고 덴마크다이어트를 해보았어요!!

결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한달만에 10키로뺀 사진부터!!

 

 

 

 

마트에서 직접사서 덴마크다이어트를 할까 싶었지만 그 가격이나 인터넷으로 배달시켜서

덴마크다이어트를 하나 비슷비슷하더라구요 2주식단에 24만원??정도했었어요!

덴마크다이어트가 원푸드가 아닌 음식으로 식단이 짜져있어서 

몸 상할일은 없겠다 싶었져!!!

그래서 시킨 덴마크다이어트 짠!!!!!!

 

 

 

 

 

 

 

아이스박스에 담겨져서 왔는데 샐러드도 씽씽하고 덴마크다이어트식단을이 괜찮더라구요

생각보다 양이 없어서 실망ㅠㅠ..배포가 큰편이라 많이 먹어야 배부른데

덴마크다이어트식단으로 배가 부를까 하는 걱정도 했어요ㅠㅠㅠ그래도 이미 덴마크다이어트식단은

샀고! 제대로 해보겠다는 마음으로 먹기 시작!!

 

 

 

 

 

 

근데 덴마크다이어트식단으로 시작한지 첫날부터 배가 고픈거예요ㅠㅠㅠ 양이 너무 작아..

덴마크다이어트 식단에 있는 샐러드에 소스도 없이 먹으니까 맛없기도 하고ㅠㅠ 덴마크다이어트에 있는

커피도 무조건 시럽으로 넣으면 안되니까 맛없었어요...흙흙

배고프고 맛없어서 맛있는 음식이 막~~~~땡기니까 예민해지더라구요

엄마한테도 짜증부려서ㅠㅠ,,,,,그냥 엄마는 덴마크다이어트때려치우라고ㅠㅠㅠㅠ

그래도 억지로 참으면서 2주동안 했었어요! 지금생각해보면 어떻게 그렇게 3끼다 먹은건지 신기방기

 

 

 

 

 

 

 

그렇게 덴마크다이어트식단으로 2주간 세끼다 먹은 결과!!! 2키로 빠졌어요ㅜㅜ,,생각보다 적게 빠져서 실망

덴마크다이어트 식단으로 사이즈가 줄어든 효과는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혹시나 덴마크다이어트 요요가 올까봐 보식까지 했지만!!헐..넹...요요왔어요ㅠㅠ

일상생활로 돌아오니까 덴마크다이어트로 뺀 체중이 그냥 찌더라구요 아 진짜 살을 빼면 안되는 몸인건지

그냥 다 포기하고 이딴 몸뚱이로 살까 싶기도 했는데 그럼 날씬한 여자들 계속 부러워할께 뻔하니까!!

그건 너무 싫었어요ㅠ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괜찮은 방법 찾아봤는데 다이어트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닥 효과도 없을것 같고..솔직히 돈만버릴까봐 안했었는데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했었어요!

 

 

 

그 결과!!ㅎㅎㅎ

 

 

한달만에 10키로 살덩이때내면서 여리여리해졌어요*.*♥!!!

 

밑에는 후기사진><

 

 

 

 

전신사진?? 진~~~~~~짜! 찍기싫어했었어요ㅠㅠ넘치는 살들이 보이니까ㅠㅠ,,

덴마크다이어트할때도 핫팬츠랑 흰스키니 입으면 소원이 없겠다 싶었는데

지금은 다이어트하고나서 핫팬츠랑 흰스키니 원없이 입고다녀요ㅋㅋㅋㅋ

덴마크다이어트했을때 바랬던 소원성취*.*

밑에 사진은 제일 최근 사진!!

 

 

 

 

 

제가 봐도 날씬해보이네옄ㅋㅋㅋㅋㅋ...ㅈㅅ...ㅋㅋㅋㅋㅋ

쇄골보여요?!덴마크다이어트할 당시에는 살에 파묻혀있던 쇄골뼈랑 날개뼈가

다이어트하고나서는 고개를 팍! 내밀더라구요ㅋㅋ

저는 살뺴고나서 제일 좋은게 살때매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으니까 햄뽁아요*.*

 

 

 

저는 살잘빼주기로 유명하다는 사'이트에서 했었는데

들어가면 다이어트방법이랑 효과 물을수있는 채팅창? 그런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냥 카.톡으로 언니한테 다이어트방법이랑 효과 물었었어요ㅋㅋ

 

 

 

언니한테 물으면서 덴마크다이어트처럼 요요오는건 아니냐구ㅜㅜ...진짜 효과있는거

맞냐구ㅜㅜ..무슨 방법이냐구ㅜㅜ...제가 생각해도 진짜 꼬치꼬치 물었는데 언니가

친절하게 다이어트방버이랑 효과 알려주셔서 고마웠오요*.*

 

 

 

 

 

 

 

주문하고 그담날 오니까 택배도착해있는!! 바로 다이어트 스타뚜~

열어보니까 선물도 많이 챙겨주셧꾸><

살잘빠지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유명하누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면서 먹은 는 하루에 두끼먹고 한끼는 밥을 먹으면 되는 방법이라는데

걱정되는거예요ㅠㅠ 덴마크다이어트처럼 배가 고프면 어쩌지 싶기도 하고,,맛없는건 아닌지!

그래도 덴마크다이어트처럼 세끼다 먹는게 아니라서 안심되기는했었어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까 맛있기도 정말 맛있고 배가 부른거예요*.*

맛있고 배부른데 살이 빠질랑가..싶기도 했었지만

덴마크다이어트할때처럼 스트레스는 안받았어요ㅋㅋ

(쿠키맛으로 했었는데 쿠키알갱이가 빠작빠작 씹히면서 맛있었웅!)

 

 

 

 

 

 

 

쉐'이크랑 같이 물대신 먹던 허'벌티랑 망고맛나는 알'로에겔을 먹었는데

다이어트효과 도움 진짜 많이 받았어요! 왜냐면*.*

 

식욕을 잡아주는게 들어있어서 그런지 다이어트하면서 맛있는 음식유혹이 덜했어요!

덴마크다이어트할때는 남다른식욕때매^ㅠ^ㅋ..힘들었거든요

그걸가잡아주니까 편했어요ㅋㅋ

많이 마실수록 살이 잘빠지는 방법이라길레 다이어트하면서 많이 마셨는데

맛있기도 해서리^ㅠ^ㅋ..맛있는건 걍 많이 먹는게 주특기예옄ㅋㅋㅋㅋ

 

 

이  제 생각엔 대박이었던거 같아요!

덴마크다이어트할때 뱃살이랑 허벅지살이 고민이었거든요ㅠㅠ뭐이리 살이 많던지!

사이즈 빨리 줄여주는 방법이라길레 다이어트하면서 먹었는데

사이즈 엄청 많이 줄었어요*.*!!

 

다이어트 하기전에는 풍덩한 롱티로 살들가리기 바빴었는데

지금은 뱃살이랑 허벅지살이 날씬해져서

딱붙는 미니원피스도 예쁘게 입으니까 햄뽁아요...♥

 

 

 

 

 

 

 

 

처음에 먹었을때 숙변(ㅈㅅ..)부터 나왔었어요 똥뱃살이 많아서리^ㅠ^ㅋ

다이어트한지 2주쯤? 부터 언니말대로 살이 빨리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엔 불안했죠...

덴마크다이어트처럼 실패하는건 아닐까 싶었는데 살이 빠지는게 보이니까 안심*.*ㅋ

주위에서도 살많이 빠졌다고들 얘기해서 다이어트할맛 났엇어요ㅋㅋ

 

의지가 약한데 언니가계속 기운나게! 포기못하게 해주셔서 끝까지 할수있엇던거 같아요ㅠㅠ

 

다이어트한지 한달되서 10키로 빠진거 보고는 완전조아서><!!!

체중계사진찰칵~단체카.톡전송꾸욱~♥

덴마크다이어트 할 당시에는 살때문에 날씬한 여자들 부러워하고ㅜㅜ..입고 싶은옷 못입고,진짜 속상했는데

지금은 다이어트하고나서 전신거울 볼때마다 뿌듯뿌듯해요*.*!

옷가게 들어갈때도 모델인양 성큼성큼들어가구요ㅋㅋㅋ

 

 

친구들은 덴마크다이어트할때처럼 안빠지는거 아니냐! 했었는데 진짜 빠진거보고는

완전대박!!이라면서ㅋㅋㅋ효과짱이라고 언니좀 소개시켜달라 난리법석이었어요ㅋㅋ

이게 저의 덴마크다이어트 후기랑! 새사람이 된 사연이예요*.*

 

제가 했던 살잘빼주는 언니한테 물어보려면!

 

 

 

 

 

 

 



티스토리 툴바